< < < 1 3

13 Languages + اللغات 13 + Idiomas + 13 语文 + 13 Langues + 13 言語 + 13 Sprachen + 13 언어 + 13 Lingue + 13 языки + 13 Línguas + 13 γλώσσες + 13 Talen.
***************************************************************

드럼를 위한 무상과 자유로운 학습. 고수. 드러머에 의하여 Robert Faraut G.

무상 및 무료 레슨을위한 드럼입니다. 에 의해 Roberto Faraut García 입니다. 드럼. 드럼. 하나입니다. drumstick. drumhead. snare 드럼입니다. 점수에 대한 음악을합니다. 참고 사항입니다. 바. 음악. 음악. 배터리입니다. 리듬. 이겼다. 교사가있습니다. 수업을합니다. 르친다. 학교입니다. 다운로드합니다. 3.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드럼 = drum = tambor.
고수 , (ethnic) 드러머, (other) 북을 치는 사람 = drummer = baterista.
북채 = drumstick = palillo.

**************************************************************

Bateröz 에 환영 !!

나의 이름은 Roberto "Tito" Faraut García 이다. 나는 우루과이, 남쪽 América 의 드러머 (나는 나의 드럼에 음악을 만들n다) 이다. 음악은 나의 생활 이다. 나는17년으로1986년에 나의 드럼에 음악을 창조한것을 시작했다. 나는 일당 2 그리고 4 시간사이에 실행한다.
나는1992년에 격발의 과목을 가르친것을 시작했다. 지금 나는 8명의 그리고16명의 학생사이에 있는다.
나는 "Encuentrod de Baterías Bateröz" 의 조직자 그리고 주인 이다 (Bateröz 드럼 축제).
나는 격발의 3권의 책이 있는다. 나는 우루과이안에 몇몇 책을 매출했다. 지금 나는 너에 나의 책을 나눈것을 원한다. 나는 지구를 통해서 자유롭게 여행하는 원한다 나의 책을 ...
너가 나의 음악을 즐긴다 것 을 나는 희망한다. 나는 너의 코멘트를 평가할 것이다. 너의 방문을 위해 감사. Bateröz,Tito 에서 안부를 전하며.

**************************************************************














Earth´s drummers since 08 october 2007 ...

the best drummers are from ...

Copyright 2007/2015 by Tito. International Copyright Secured. All Rights Reserved. No part of this web site may be reproduced in any form or by any means without the prior written permission of the Publisher.
Todos los derechos reservados. Cualquier copia no autorizada de este material queda sujeta a las penas detalladas en la Ley de Derechos de Autor. Esta página web se encuentra registrada en A.G.A.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