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 3

13 Languages + اللغات 13 + Idiomas + 13 语文 + 13 Langues + 13 言語 + 13 Sprachen + 13 언어 + 13 Lingue + 13 языки + 13 Línguas + 13 γλώσσες + 13 Talen.
***************************************************************

Roberto Faraut García 에 면접시험:

01)언제 너는 어디서 선천적 이는가 ?
* 나는 Durazno 도시, 우루과이, 남아메리카안에1968년의 12월의31태어났다.

02)너는 어디에 너의 사춘기안에 살았는가 ?
* 나가14년을 오래 되는 있으십시요 때문에 나는 Montevideo 안에 살았다. 나는 Montevideo 과 Durazno 사이에 살았다.

03)너는 왜 드럼을 공부하는가것을 결정했는가 ?
* 나가 소년 이었기 때문에 나는 음악을 대단히 좋아한다. 8개의 춤안에 나는 그의 악대 "Quo Vadis" 에 Miguel Romano 에 봤다. 나가17살 이을 때, 나는 Montevideo 안에 공부한것을 시작했다. Durazno 도시안에 드럼 교사.

04)너의 교사는 누구 이었는가 ?
*1986 년의 7월에서 1988년의 4월에서 1989년의 11월에1987. Miguel Romano 의 11월에Arturo Barros. 늦게 나는 다른 책을 공부했다. 그들을 공부하, 빨리 나의 신간 서적을 간행할것을 나는 나의 자신의 페이지가 쓰고 싶는다. www.romanomiguel.com

05)너는 좀더 음악에 관련시키는가 무언가 공부하는가 ?
* 나는 Durazno 도시의 Municipal 온실안에 Eduardo Barca 에 고전적인 기타를 공부했다. 나는 온실안에 Clara Inciarte de Bozzano 에 고전적인 피아노의 년을 공부했다.
나는 Héctor 과 "Bado" Rielli 의Eros Discotheque 안에 7 년을 일했다. 나는 1998 년 5월에서 2000년의 12월에 라디오 Durazno 안에 프로그램이, 있었다. 부르는 그것의: "Cuatro Lunas" 과 "El Lado Oculto de la Luna". 나는 텔레비전 채널안에 영상을 통과하고 있었다. 나는 곳에 나가 과목을 가르친 1998 년에서 2006 년에 나의 학문안에 CDs 을, 매출했다.

06) 너의 첫번째 중요한 연주회 이던 ?
* 연주회 성과의 중요성은 너는 있는 나이 및 순간에 따르면 이다. 나는 1992 년에 "La Candela" 극장의 첫번째 연주회를안에 "La Musa" 생각한다. "Todo Mal con tu Abuela" 2,500 명의 사람과 Durazno 경기장안에 ...

07) 학문안에 너의 첫번째 기록 이던 ?
* LP스튜디오안에 Colomba Biasco 에 "La Musa" 에 1990 년에 4개의 노래에 민주당원.

08)어떻게 그것 학문의 너의 일과는 시간안에, 주제 이고는가 ?
* 주제 것개은 각 년을 변화하고 있다. 금요일로 월요일의 일당 3 그리고 5hs.사이 학문. 9개 에12의hs에서. 아침에. 연습 패드안에 나의에의해 "고안되는 손의40의 기초 그리고/또한" 조합의 어떤의 1 시간으로 시작. 기본적으로 있는다: 너는 각 막대기의 제 16 주가 있으면, 나는 손에 어떤 "강한" 하고 멜로디를 만들n다. 그리고 다른 손에 "연약한 나머지". 나가 기타 솔로를 하고 있었는 처럼 나는 일정하게 변화하고 있다. 또한 나는 멜로디를 하고, 발에 모든 드럼, 놀이 멜로디 또는 손을 사용한다. 그들은 가능성의 수천 이다. 나의 창조의109,800의 운동에 파일을 보십시요.
* 그때 나는 더블베이스 드럼, 심벌즈 변이 (라틴어 음악 열쇠의 모양안에 어떤) 및 드럼 충분한양을 결합하는 느린 시간 (40- 분당 고동130)안에 가락의 1 시간을 한다. 여기 나가 나의 책 및 그들을 위해 것을 달동안에 검토 몇 번이고 창조하는 곳에 이다.
* 발과 손에 가능하것과 같이 마지막 시간, 독서 음악없이, 나는 속도 더에 놀n것을 해본다. 나는 아니다 긴장의 해보고 모두를 나 이 순간안에 깡통 그리고 심상 한다.
* 늦게다음에, 나는 "드럼안에 1 시간 좀더 공부하기없이", 나가 잘 있있는 음악에 종류사이, 수시로 놀n다. 또한 4개 5개 매일 종류동안에, 나는 학생과 지면안에 나의 발에 동시에 베개안에30분을 한다. 각 종류의 마지막15분 2개의 드럼에 "움직이지 않게 하 우리".

09)몇 학생을 너는 지금 가르치는가 ?
* 11 월에 4월의 나는 16 명의 그리고22명의 개인적인 학생사이에 그리고 Durazno 도시의 Municipal 온실에 계약을거쳐 주당 30분 온 다른 12 명의 에16명의 학생에게 가르친다.

10) 어떻게 종류의 1 시간은 너와 배부되는가 ?
* 그것은 학생을 위해 5 분 자유로운, 이전 종류의 검토의 빨리 15 분으로 시작되고 설명의 대략 25 분을 계속하고 새로운 주제의 발달 및 우리는 우리가 전에 배운 모두을 사용하여 2개의 드럼에 "움직이지 않게 하기에" 끝냈다. 그것은.

... 계속할 것이다.














Earth´s drummers since 08 october 2007 ...

the best drummers are from ...

Copyright 2007/2015 by Tito. International Copyright Secured. All Rights Reserved. No part of this web site may be reproduced in any form or by any means without the prior written permission of the Publisher.
Todos los derechos reservados. Cualquier copia no autorizada de este material queda sujeta a las penas detalladas en la Ley de Derechos de Autor. Esta página web se encuentra registrada en A.G.A.D.U.